본문 바로가기

KOREA

일본 친구 오노 씨가 한국에 놀러오셨다~

올림픽 보기 위해 한국에 오신 일본 친구 오노 씨와 친일파인 나와의 만남~ 

2시쯤 만나 우선 점심부터~, 점심은 명동 역에서 만나 명동에 있는 식당에서 닭갈비를 먹었습니다.

그 다음에 명동의 카페에서 커피 한잔하고, 오노 씨가 묵으실 호텔 찾아가서 체크인까지 하고 바로 이어서

다음은 롯데월드 타워, 마지막으로 강남의 느린마을이라는 막걸리 파는 식당에서 불고기 스테이크와 막걸리를 주문해 먹었습니다.

마실 것은 오노 씨는 막걸리를 주문해 마셨지만, 저는 콜라를 주문해 마셨습니다.

오랜만에 만나 오랜만에 즐겁게 보내다 집에 돌아갔습니다ㅎㅎ

올림픽 관람 잘 하시고, 여기저기 이곳저곳 둘러보시고 경험하시고 무사히 돌아가시길~




오노 씨의 아시아나 항공권

친구가 왔다는걸 인증하기 위해~

사실 누가 믿든말든이지만 ㅋㅋ안올려도 되는거지만 ㅋㅋ

오노 씨가 꺼내서 보여주셨습니다. 허락하에 찰칵~



오노 씨가 알고 있는 먹고 싶어하는 닭갈비 집을 찾아왔습니다~

닭갈비 1인분 9500원

저희는 닭갈비 2인분, 라면, 펩시 2캔, 밥2공기 이렇게 주문해 먹었습니다.

꿀맛~

가격은 29000원 나왔습니다ㅎ



다음은 카페~ 닭갈비 집이나 카페나 일본인들이 많았습니다. 많이들 오는 곳인가 봅니다ㅎ



오노 씨가 일본에서 사오신, 나에게 라면을 선물로 주셨다.

감사합니다. 잘 먹겠습니다!^^ 아리가또!!^^

라면 부분은 따로 포스팅~



오노 씨에게 한국 오시기 전 초코파이를 3개 사서 와줄 수 있으시겠냐고 부탁을 드렸었다.지인선물용 ㅎ

엔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엔으로 지불하고 감사하다고 말씀드렸다ㅎ

녹차 초코파이도 있네요 ㅋㅋ종류별로.. 센스쟁이시군 ㅋ




명동에서 식사 후 밖으로 나오니 집회가 있었습니다.

종북좌파 문ㅈㅇ 퇴진하라~물러가라는 집회였습니다.

응원합니다~





명동에서 나와서 오노 씨가 예약한 호텔로 이동해 체크인 먼저하고 짐을 풀고 롯데월드로 지하철을 타고 이동했습니다.

저녁 6시쯤

550미터라 들었는데.. 정말 높아보이는 군요~

야경 잘 보았습니다. 아름다웠네요~ㅎ



와~ 야경이~ 
괜히 서울이 아닙니다 ㅋㅋㅋ




마지막엔 강남의 막걸리&양주 무한리필 가능한 술&고기집에 가서..ㅋ

스테이크 양이 많았다면 정말 오지게 맛나게 먹었을텐데....ㅋㅋㅋ

맛잇었습니다! 안 맛있는 스테이크가 있겠습니까!!ㅋ

오노 씨는 막걸리 한병(14000원) 주문

저는 콜라 한캔 주문!!

근데 첨엔 주문을 잘못해서 양주?를 주문해서.. 주문 취소도 변경도 안되었고..

근데 오노 씨는 꼭 어떻게든 막걸리를 드시려 했고..ㅋ

그래서 할 수 없이 막걸리를 추가 주문..

양주가 20000원이나 하네.. 양주가 무한리필이 되는데 아쉽다..애초에 막걸리만 노리고 오노 씨가 오셨기 때문에 ㅋㅋ

"양주 필요없어요"라고 하신ㅋㅋ

오노 씨가 한국 와서 꼭 막걸리를 아주 마시고 싶어하셨던 모양입니다ㅎ

막걸리 좋아한다고, 신오오쿠보에도 막걸리를 마실 수 있다시네요ㅎ

오노 씨와의 만남/일정을 여기까지 해서 마무리 하고 지하철에서 역 안에서 인사 나누고 헤어졌습니다.ㅎ

반가웠습니다! 잘 노올다~ 가시고 또 만나요~ㅎㅎ 

구글